티스토리 뷰
서하정은 2023년 11월 17일 선보인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서 브라이언 리의 개인 경호원 역을 맡았습니다.
은관은 목 뒤에 큰 문신을 한 강인한 여성으로, 브라인언의 모든 것을 알고 그를 누구보다 충성스럽게 섬기는 캐릭터입니다. 은관은 브라이언의 지시를 수행하기 위해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고, 브라이언의 위기에 처했을 때는 목숨을 바쳐 그를 지키기 위해 나섭니다.
<독전 2>가 악평을 받고 있는 와중에도 배우 서하정은 영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과연 어떤 배우인가 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연기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럼 서하정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하정은 1992년 10월 1일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신예 배우입니다.
2018년부터 각종 CF와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영화 <독전 2>에서 브라이언 리의 개인 경호원 은관 역으로 주목받습니다.
서하정은 첫 정극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은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액션 연기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는데, 한 손으로 남자를 들어 올리는 장면이나, 칼을 들고 싸우는 장면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습니다.
서하정의 은관 캐릭터는 <독전 2>의 인기를 에 한몫을 했으며, 그녀의 연기력과 가능성을 인정받기에 충분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반응형
<독전 2> 예고편
함께 볼만한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