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에서 맞이하는 '2024 푸른 용의 해 갑진년'
'2023년 개묘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4년 갑진년 1월 1일 색다른 일출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특급호텔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어떻까요?
매년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일출 명소라는 곳으로 이동하여 새해를 맞이하곤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동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막상 도착하면 너무도 많은 사람들로 인해 제대로 일출을 즐길 수가 없었던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서는 매서운 한기를 견디면서 1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제는 그런 걱정은 접어두고 편안하게 호텔방에서 창밖으로 일출을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일출 정보가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서 편안하게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어 연말연시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단골도 많습니다. 야외 산책로와 레스토랑, 수영장 등 호텔 내외부 곳곳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비치는 새해 일출 맞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 1일에 촬영한 일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합니다.
■ 호텔 1층 아트리움에 ‘느린 우체통’을 마련해 본인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엽서를 써넣으면 내년 10월쯤 배송해 줄 예정입니다.
서울,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는 서울 도심에서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차산 자락에 있어 객실이나 호텔 내외부에서 한강 너머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거나, 이른 새벽에 해돋이 등산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신년 맞이 호캉스로 코지 윈터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더파빌리온의 딸기 크림 라테가 포함된 코지 윈터 Ⅰ 패키지, 조식을 포함한 코지 윈터 Ⅱ 패키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인천 송도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38층부터 64층에 위치한 초고층 객실에서 서해 일출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서해와 인천대교, 송도 도심 전망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일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거제도, 소노캄 거제
대명 소노인터내셔널의 소노캄 거제는 선상 위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이색 ‘일출 투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급 요트에서 수평선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장관을 오롯이 마주할 수 있습니다. 투어 코스는 리조트 내의 선착장에서 출발해 해안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를 운항하는 경로입니다.
갈매기 먹이 주기와 요트 조정석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요트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음료를 제공한다. 일출 투어는 매주 일요일 오전 6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운영하며, 1월 1일의 경우 별도로 추가 운영한다.